생활경제 >

티몬에서 오늘 하루 '시몬스 올인데이'...패밀리 침대 등 최대 혜택

티몬에서 오늘 하루 '시몬스 올인데이'...패밀리 침대 등 최대 혜택
[파이낸셜뉴스] 최근 티몬의 가구/홈인테리어 카테고리 거래액이 76% 증가하며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티몬은 21일 단 하루 '시몬스 올인데이'를 열고 침대, 매트리스 등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티몬이 최근 2주간 (3월 5일~18일) 가구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가구/홈인테리어 카테고리 거래액은 76% 증가했다. 침실가구 192%, 거실가구 296%, 아동·학생가구 935%, 수납·정리용품 55% 등이 각각 늘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 등을 중심으로 구매가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티몬은 21일 단 하루 '시몬스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2024 S/S 신제품인 패밀리 전용 프레임 '릴리안'을 비롯해 시몬스의 인기 브랜드인 '뷰티레스트' 매트리스와 침대세트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총 120여개의 다채로운 상품들을 티몬 단독 혜택으로 전하며 고객의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오후 8시 '티몬플레이' 라이브 방송도 펼친다. 배우 지소연 부부가 출연해 시몬스 인기 상품들을 단독 행사가로 전하며 시청자들과 소통 예정이다.

홍보름 티몬 리빙실장은 "봄을 맞아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시몬스의 인기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역대급 쇼핑 기회를 마련했다"며 "한정된 기간의 단독 행사가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