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시즌을 맞아 산이나 바다를 찾아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계절적으로 가장많은 시기다.이때 우선적으로 챙겨야 할 것 중 하나가 차량관리다.
차량 이동이 많은 때인 만큼 정유업계의 이벤트행사도 1년중 가장 많다. 이를 반영하듯 국내 최대 정유회사인 SK㈜와 현대 오일뱅크 등에선 고객들을 겨냥,대규모 이벤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다음은 업체별 서비스 및 이벤트행사 등을 짚어봤다.
휴가를 떠나기 전 푸짐한 경품의 이벤트에 응모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대오일뱅크는 차량의 유동량이 많은 여름철 바캉스시즌을 겨냥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행사마련하고 계열주유소를 통해 회사 이미지 제고와 판촉활동에 본격 나섰다.
◇여름 문화이벤트=현대오일뱅크는 여름 바캉스 문화이벤트로 오는 30일 부산문화회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카바레’ 브로드웨이팀 내한공연에 보너스카드 우수고객 50명을 초청한다.
카바레는 미국 브로드웨이의 대표적 뮤지컬 중 하나이며, 지난 196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8000회가 넘는 공연을 기록한 작품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영화 ‘아메리칸 뷰티’의 샘 멘더스 감독이 연출을 맡은 데다 브로드웨이에서 활동 중인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춤과 의상 등 볼거리가 풍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오는 31일까지 여름 페스티벌 현수막이 부착돼 있는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신한·조흥 카드로 2만원 이상주유하는 고객들에게 1개월 이용 영어상품권과 바캉스 지도를 증정한다.
특히 영어상품권에 인쇄된 경품번호를 응모한 고객 중 추점을 통해 휴가비 100만원, 오일뱅크 상품권 50만원, 디지털카메라, 펜션숙박권, 캐러비안베이 이용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가입하자=국제 원유가는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만큼 오너 드라이버들의 주름살이 깊어지고 있다. 휴가를 떠나기전 연료비 절감의 기본은 보너스 카드에 가입하는 일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이달부터 전국 2000여개 계열 주유소를 대상으로 고객들이 오일뱅크 보너스카드를 이용해 주유 및 세차시 이용대금을 결제 할 수 있는 ‘보너스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 보너스 포인트가 5000점 이상인 회원부터 사용 가능하다.
현대오일뱅크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다. 보너스카드 회원과 전국 주유소 운영업자,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행사에는 최우수상 100만원 등 모두 10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여름철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의 알뜰 바캉스를 위해 다양한 사은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계절적 특성을 감안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우량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yoon@fnnews.com 윤정남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