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명품 산책-이플립]자연과 닮은 몸매 가꿔드려요


나이와 시대에 관계없이 여성들은 단순히 마른 체형이 아닌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갖고 싶어한다. 바디케어제품 전문브랜드 ‘이플립(iplip)’은 웰빙이라는 용어가 생소했던 지난 1999년부터 자연주의에 기반한 환경 친화적인 최고 품질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플립의 다양한 제품들은 물대신 식물 추출수를 사용해 보습·진정·수렴 등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베이직 케어제품은 피부 특성에 맞게 세정에서 마사지, 영양까지 그 효능을 한층 강화했으며 스페셜케어 제품은 신체의 특별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상품군으로 피부고민과 신체부위에 따라 구분해 전문화했다.

또한 식물의 향을 통해 신체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즉, 이플립은 과학적·체계적 테스트를 거친 내용물의 사용감과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촉각·시각·후각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감성공학적 접근을 통해 소비자들의 심리적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러한 이플립의 제품들이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자 지난 5월에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신체피부뿐만 아니라 매끈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위한 ‘바디 피트니스’ 라인을 선보였다.

이 라인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 효과적인 식물추출물과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탁월한 사용효과를 내도록 한 바디라인 컨트롤 제품들로 만들어져 있다. 이 제품들은 노폐물과 수분의 축적을 관리해주고 피부에 탄탄한 긴장감을 주어 탄력있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수 있게 도와준다.


이 라인은 바디 피트니스 쉐이핑 젤·퍼밍 크림·버스트 세럼으로 구성돼 있다.

쉐이핑 젤은 운동 전후에 팔·엉덩이·허벅지 등에 바르면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며 ▲퍼밍크림은 당근 추출물, 밀 단백질, 완두콩 추출물 등의 식물 추출물이 신체 피부에 탄력을 ▲버스트세럼은 식물성 콜라겐 성분이 가슴 피부에 탄력을 주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이플립은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이플립 마니아’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nanverni@fnnews.com 오미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