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다가오면서 건조한 날씨로 발생하는 각종 알레르기 질환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홈쇼핑(www.woori.com)은 집 먼지 진드기나 각종 세균을 박멸해주는 ‘살균 방망이 퓨라이트’와 직접 가정을 방문해 살균해주는 ‘웰빙 살균 서비스’를 판매한다.
우리홈쇼핑이 5일 오전 10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판매하는 ‘살균 방망이 퓨라이트’는 자외선 살균 기능이 있어 매트리스, 베개, 이불, 소파, 옷장 등에 서식하는 집 먼지 진드기를 제거해 준다. 특히 신발장, 부엌, 화장실, 애완 동물집 등에 서식하는 황색 포도상구균, 대장균, 비브리오패혈균 등 각종 세균을 20∼30초 내에 박멸하는 효과가 있어 애완 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탈취 기능도 있어 방안이나 거실, 화장실, 장롱 등에 걸어만 놓아도 냄새 제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사용모드가 3단계로 나뉘어져 있어 유아에 의한 오작동을 방지할 수 있다.
‘살균 방망이 퓨라이트’는 시중가 대비 14% 할인된 15만3000원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모두에게 시중가 5만3500원 상당의 휴대용 살균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웰빙 살균 서비스’는 살균전문 기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집 먼지 진드기와 집안에 서식하고 있는 각종 곰팡이, 세균 등을 살균해주는 서비스. 비용은 6600원∼35만원으로 다양하다.
/
joosik@fnnews.com 김주식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