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SKY Lounge]대한항공,시애틀 왕복 항공권 제공 外



○…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시애틀 취항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6월2일까지 대한항공 인터넷 홈페이지를 방문, 간단한 퀴즈를 푸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애틀 일반석 왕복 항공권 2장, CGV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인터넷에서 시애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권 항공권 총 10장을 제공하며 보잉 항공 박물관 입장권과 기내 인터넷 이용권(선착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가족 사랑에 대한 사연이나 사진을 인터넷 홈페이지에 남긴 고객중 추첨을 통해 모두 34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사랑상 1명에게는 대만 왕복항공권 1장이 주어지며 가족상 3명에게는 제주 왕복항공권 3장, 기쁨상 30명에게는 데이콤 앨범북을 증정한다.

또 참가한 전원에게는 데이콤 앨범북 할인권과 사진 인화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10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 발표한다.

○…에어캐나다

에어캐나다는 오는 6월23일까지 항공권과 호텔 1박(2인 1실)이 포함된 에어텔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밴쿠버(Century Hotel and Spa)의 경우 125만원이며 토론토(Courtyard By Marriot Toronto)는 150만원이다.

1박 추가시 8만∼9만원의 추가 비용만 내면 된다.

공항세와 출국세, 현지 공항세, 식사 등은 포함돼 있지 않으며 주말 출발시 4만원이 추가된다.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31일(출발일 기준)까지 인천발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 브리지번, 퍼스 노선의 왕복항공권을 45만5000원에 판매한다.
2인 이상이 싱가포르항공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예약 및 발권할 경우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항공권의 최대 체류기간은 1개월이며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는다. 인터넷 예약후 환불시에는 1인당 5만원의 환불 수수료가 부과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