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은 4일 오전 9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 교수의 색조 화장품 ‘루나’를 선보인다. 지난 9월14일 첫방송 이후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색조 화장품 ‘루나’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이 하나로 합쳐진 ‘브러쉬 파운데이션 소프트, 듀얼 솔루션 컨실러, 소프트 페이스 파우더, 내추럴 피니쉬 파우더 팩트, 틴트&글로스, 멀티 피니쉬 블러셔, 멀티 피니쉬 하이라이트’ 등 총 7종으로 구성된다.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잘 알려진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조성아 교수가 직접 개발한 루나는 애경에서 제조를 맡고 있다.
CJ홈쇼핑은 오는 4일 오후 4시20분부터 50분간 ‘센스있는 주부’ 프로그램을 통해 CJ홈쇼핑 상반기 최고 히트 상품이었던 ‘댕기머리’를 다시 선보인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댕기머리 기 골드 1+1세트(11만1000원)’로 댕기머리 기 샴푸(500㎖) 4개와 댕기머리 기 헤어트리트먼트(500㎖) 2개로 구성돼 있다.
특별히 이날 구매 고객에게는 댕기머리 샴푸(500㎖) 1개와 샴푸 파우치 20개를 추가 증정한다.
댕기머리 샴푸는 인삼, 구절초, 천궁 등 한방 재료를 장시간 다려 추출과 농축의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두피를 건강하게 해 비듬 및 가려움을 덜어주고 탄력있는 모발로 만들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dskang@fnnews.com 강두순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