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업계는 따뜻한 아랫목에서 TV나 인터넷 서핑을 즐기는 방콕족들을 위해 클릭한번으로 쏠쏠한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겨울 이벤트들을 벌인다.
간단한 게임이나 설문조사, 1회 서비스이용만으로 10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파스는 게임툴바를 설치하면 게임머니를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엠파스 홈페이지에서 ‘게임전용툴바’를 설치하면, 4가지 종류의 자체 게임머니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MP3, USB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하나포스닷컴은 새해소원 관련 세 개의 문항으로 구성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CD TV, 드럼세탁기, 다이어리 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모두에게 1GB 무료 웹하드 ‘앤유’1개월 무료상품권을 증정한다.
드림위즈는 오는 27일까지 운세 서비스를 이용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1GB 웹하드 ‘펌프’ 3일 정액 쿠폰을 증정한다.
멜론은 2월 5일까지 무제한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이 가능한 프리클럽 1개월(5,000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SKT 가입고객뿐 아니라 모든 회원이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캠코더, 휴대폰, mp3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옥션에서는 모든 회원에게 5000원 상당의 운세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옥션 홈페이지에서 무료 운세상품권 받기 버튼 클릭 후,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온·오프라인 통합상품권 발행업체 해피머니아이엔씨는 간단한 게임 참여를 통해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되는 해피캐시 충전 행운을 준다.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해피머니상품권이나 이메일상품권으로 해피캐시를 충전하고 간단한 붕어빵 굽기 게임에 도전하면 해당액의 최고 100%까지 금액을 추가 충전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온라인게임 윈디소프트의 3차원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에서 해피머니상품권으로 게임머니를 충전하면 전원에게 10% 사이버 캐시를 추가 충전해 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jinnie@fnnews.com문영진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