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YBM시사닷컴 TSA프로그램 오픈

YBM시사닷컴은 16일 토익스피킹아카데미(TSA)프로그램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효과적인 스피킹 능력 향상을 위해 동영상강의, 전화영어, 온라인 테스트 등의 학습 툴을 집약시킨 온,오프라인 통합스피킹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교육업체에서 영어 스피킹 테스트와 온라인강의, 전화영어를 모두 포함한 통합형 스피킹 학습 프로그램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6개월간 진행되는 TSA 프로그램은 스피킹 전문 교재, 온라인 동영상 강의, 온라인 테스트, 전화영어, 온라인 회화 연습 프로그램, 1:1 학습 코칭 서비스로 구성된 패키지를 매달 1세트씩 총 6회 제공한다.

또 프리토킹 능력 향상을 위해 원어민 강사의 전화영어 서비스도 주1회, 총 24회 제공하며, 음성인식기술을 이용한 회화 연습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주 5회에 걸쳐 네이티브의 발음과 자신의 발음을 비교하며 교정할 수 있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6개월 간 매일의 학습 스케줄을 체크하고 학습을 독려하는 1:1 e코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회사측은 토익, 토플 시험의 스피킹 테스트 준비 및 영어 인터뷰와 프리젠테이션 등 실무 어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가 커,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과 승진을 위해 영어 스피킹 능력을 향상시키기 원하는 직장인 등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최근 기업들의 영어 스피킹 능력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 취업을 앞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스피킹 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6개월 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다양한 학습 툴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습자들의 스피킹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godnsory@fnnews.com 김대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