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브랜드 케이스(www.case.co.kr)는 수험생 대상의 수능대비 파이널 프로그램으로 수능 모의고사 및 문제풀이로 엄선한 ‘노스트라다무스 슬림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노스트라다무스 슬림패키지’는 수능이 약 4개월 남은 지금, 최단기간 내에 실전 모의고사 중심으로 학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수능 마무리 프로그램이다.
수능 전 꼭 점검해야할 기본 개념과 수능 유형 훈련 교재, 모의평가 대비 실전 모의고사, 과목별 예상문제집, 고난도 문제 집중 연습 교재, 수능 막바지에 공개되는 D-7, D-2 모의고사 등 수능정복을 위한 다양한 교재가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유명강사의 실전 대비 문제풀이 동영상 강좌 및 최신 입시정보 등이 제공된다.
슬림패키지 구독회원에게는 공부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와 케이스아카데미 동영상 수강권을 증정하며, 수시 1차 합격회원에게는 구독료 100% 전액을 환불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노스트라다무스 슬림패키지’ 런칭 기념 교재 증정 이벤트도 마련된다.
네이버 스터디앳 카페(cafe.naver.com/studyat)에서 응모할 수 있다.수험생 55명을 추첨해 노스트라다무스 교재, ‘원리를 꿰뚫다’ 언어, 수리, 외국어 교재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cha1046@fnnews.com차석록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