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제일모직 엠비오, 대학생 대상 이미지컨설팅

제일모직의 캐릭터 브랜드 엠비오(MVIO)에서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한양대, 경희대, 홍익대 등 서울·경기지역 대학교에서 취업을 준비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스타일&이미지 컨설팅’을 진행한다.

지난 9월부터 이미 성균관대, 중앙대, 한국외국어대학교 등 10여개 대학에서 취업면접 이미지 컨설팅을 진행해온 엠비오는 10월에도 서울·경기 지역의 주요 대학에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옴므와 각 대학 취업정보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이미지컨설팅 전문강사로부터 1:1 스타일&이미지 컨설팅을 직접 받을 수 있다. 취업희망분야, 신체사이즈, 선호하는 색상, 헤어스타일 등 다양한 개별 진단을 통해 면접시 가장 적합한 스타일을 추천해준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 대학 내 운영하는 엠비오 스타일컨설팅 부스를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 행사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파우치와 라네즈옴므 화장품을 증정하고 엠비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1:1 컨설팅뿐만 아니라 성공을 위한 자기경영법, 리더쉽 코칭 프로그램,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등 취업 및 향후 사회생활에 지침이 될 수 있는 내용의 커리어 특강은 삼성CS아카데미 홍순아 소장, 이미지코리아 조미경 대표 등의 유명 강사진으로 함께 진행된다.

/박신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