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오늘의 아르바이트 정보] 오션스타 등

BBQ가 운영하는 씨푸드 레스토랑 오션스타가 매장관리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조리, 조리보조, 안내 및 서빙 등 전 부문으로 목동점 등 수도권지역 5개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하루 8시간 이상 풀타임 근무시 시간당 5천원이 지급되며, 하프타임 근무시엔 시간당 4천1백원∼4천5백원이 주어진다. 지원서는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로 상시 접수한다.

롯데월드가 아르바이트사원을 상시 채용한다. 티켓 및 탑승 서비스, 스포츠 안내, 식음 석비스, 미화, 게이트 서비스, 상품 판매, 주방 보조 등 전 부문에 걸쳐 모집한다. 27세 이하의 고졸 이상 학력자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으며, 장애인 지원의 경우 매표소 티켓 발권 업무에 배치된다. 급여는 시간당 3천 9백원부터 4천4백원까지 지급된다. 지원서는 롯데월드 협력사원 접수처로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알바몬 상세 공고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버코리아가 온라인쇼핑몰 주문 상품의 포장 업무를 담당할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하루 8시간씩 주5일제로 6개월 이상 근무할 장기 아르바이트생을 찾고 있다. 지원 자격은 24세 이상 30세 미만의 남성에게 주어지며, 근거리 거주자 및 야간 근무 가능자, 비흡연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시간당 5천원이 지급되며, 초과 근무 수당, 점심 식사 및 간식이 제공된다. 지원서는 오는 10일까지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및 이메일(ejchoi@hydration.co.kr)로 접수한다.

매직웨딩 라루체 명동점이 스태프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회/예식지원, 예약실, 이벤트팀으로 각 부문 지원자의 연령은 20∼40세로 제한하며, 주말 및 공휴일 근무가 가능한 사람만 모집한다. 급여는 직무에 따라 시간당 5천원부터 최대 7천원까지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모집요강은 알바몬 상세 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로 상시 접수한다.

<자료: 아르바이트 No1. 알바몬(www.albamon.com)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