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 지 무림그룹 이규현 부사장 등 9인 임원 승진인사


<사진 2컷-꼭-중기화상>

제지 및 펄프전문기업 무림그룹이 22일 무림페이퍼와 동해펄프의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무림그룹은 무림페이퍼 이규현 전무(관리본부장)와 동해펄프 박인섭 전무(펄프사업본부장)를 각각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하는 등 총 9명의 임원을 승진시켰다.▶인사 명단 26면

이규현 신임 부사장은 경희대 경제학과, 서강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지난 1999년 무림페이퍼 영업부문 이사를 거쳐 영업총괄상무, 영업본부장(전무)을 거친 영업통으로 지난해 12월부터는 관리본부장으로 근무해 왔다.


박인섭 부사장은 서울대 임산가공학과를 졸업하고 1997년 무림페이퍼 구매담당 팀장 및 펄프사업 담당으로 입사해 구매담당 상무, 진주공장장 등을 거쳤으며 무림그룹이 동해펄프를 인수한 뒤 동해펄프 펄프사업본부장을 지냈다. 한편 김영식 전략기획본부장(상무)이 전무로 승진되는 등 부사장 이외 7명이 잇따라 승진했다.

무림 관계자는 인사 배경에 대해 “각 부문별 책임 경영체제를 강화시키고, 업무능력과 실적을 고려한 경영성과를 보여준 임직원을 승진시켰다”며 “이번 임원을 중심으로 내년도 대외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 책임경영 강화와 경영성과를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yhh1209@fnnews.com유현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