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 지 ADT코리아, 서울리빙디자인 페어 참가 이색디자인전 개최


(사진 중기화상)

보안전문기업 ADT코리아가 25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 페어에 참가해 브랜드 로고인 팔각형을 활용한 이색 디자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 주제는 ‘세이프토피아(Safetopia)’로 가족, 휴식, 수면 등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순간을 표현함으로써 ADT 코리아가 제공하는 안심서비스를 강조했다. 또 파란 팔각형을 부스와 각종 소품 디자인에 적용, 팔각형만 봐도 안심을 연상케 할 수 있도록 형상화했다.

ADT코리아는 무인경비업 기업인 ADT캡스와 인력경비기업 캡스텍, 도난방지솔루션 기업인 ADT시큐리티의 3사로 구성된 보안전문기업으로 보안회사로는 유일하게 7회째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오고 있다.


한편 올해로 15주년을 맞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외 230여개 글로벌 기업 및 명망 있는 디자이너들이 참여해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과 트렌드를 선보이는 국내 최대 리빙 브랜드 마케팅 페어로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동안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 인도양 홀에서 열린다.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사진설명

‘200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방문한 관객들이 ADT코리아에서 마련한 ‘세이프토피아(Safetopia)’ 전시관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T코리아는 보안업체로서는 유일하게 7년째 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보안서비스를 주제로 한 디자인전을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