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판>"추석 선물, 경기도 우수농산물 중기제품 이용하세요"


【수원=이정호기자】 “민족의 명절 추석 선물로 경기도 우수 농산물·중소기업 제품을 이용하세요”

경기도와 도의회, 도내 경제단체는 선물 수요가 많은 추석을 맞이해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15일 도내 우수 농산물과 중소기업 제품 이용을 추천하는 서명식을 도청 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서명식에서는 김문수 도지사와 도의회 진종설 의장, 전진규 경제투자위원장, 최지용 농림수산위원장, 김기선 도의회 FTA특별위원장 등 도의원 4명과 이상현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장, 백남홍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장 등 경제단체장 2명 등 총 9명이 참석한다.


서명된 추천서는 경기농협과 도 중기센터가 공동으로 제작한 우수 농산물·중기제품 홍보 브로셔에 첨부돼 도내 유관기관장과 기업체 대표 등 1000여명의 사회 지도층 인사들에게 발송될 예정이다.

경기농협과 중기센터 관계자는 “G마크 등 공인된 제품만을 엄선해 제작한 선물세트 브로셔에 도내 저명인사들의 추천서를 첨부하게 돼 제품 판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도와 도의회는 공동 서명식을 계기로 앞으로도 경기 농산물과 중기제품 애용의식 고취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다./junglee@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