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홈쇼핑, 도자기문화 체험 이벤트

롯데홈쇼핑은 28일 오전 11시 경기도 여주군에 위치한 현대도자미술관에서 조리기구 제조회사인 ‘예랑앤코’와 함께 고객 80명을 초청해 ‘가족사랑 도자기 만들기’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 홈페이지에 올라온 고객들의 신청사연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가족이 함께 했다. 참가자들은 오전에는 도자기 전시실을 관람한 후 도자기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오후에는 미리 지급된 초벌구이된 그릇에 물감으로 색을 입히는 과정도 체험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그릇은 행사가 끝난 후 가마에서 다시 한 번 구워서 각자의 가정으로 모두 배달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참가자들을 위해 바비큐파티 및 레크레이션도 진행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롯데홈쇼핑은 행사를 마치며 참가자들이 오전에 각자 만들었던 도자기 중에서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골라 대상 1팀에 롯데상품권 50만원을 시상하는 등 총 6가족에 포상 및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롯데홈쇼핑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이 날 행사에 함께한 롯데홈쇼핑 영업본부 신재우 전무는 “20가족을 선발하는 이번 이벤트에 400여명의 신청자가 몰렸다”며 “지난 10월 독도탐방단 파견을 시작으로 11월에 열린 김치나눔행사, 도자기 체험행사 등 앞으로도 고객참여형 기부행사를 확대해 나갈계획이다”라고 말했다.

/yhh1209@fnnews.com유현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