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빕스, VIP 서비스 실시

CJ푸드빌의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빕스 매니아(VIPS MANIA)’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빕스 매니아’는 우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3일부터 본격 시행된다.

빕스 매니아가 되기 위해서는 2009년 3월부터 2010년 2월 말까지 12개월간 빕스를 5회 이상 방문하고, 총 결재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 한한다.

빕스 매니아로 선정된 고객들에게 연 2회 샐러드바 50% 할인 이용권은 물론 매 방문시마다 와인, 드링크 중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빕스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우선 초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매월 1·3주 월요일인 ‘빕스 매니아 데이’에 10%를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빕스 매니아에게는 패밀리포인트카드 기능이 포함된 별도의 빕스 매니아 카드도 증정하며, 빕스 매니아 카드로 CJ푸드빌에서 운영하고 있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 등에서 패밀리포인트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빕스 매니아 소문내기 이벤트도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 빕스 매니아 탄생 안내 홍보물을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빕스 매니아 자격 부여(3명), 패밀리포인트 5000점 적립(33명)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yoon@fnnews.com윤정남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