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피아톤코퍼레이션, 세계적 디자인어워드 수상기념 할인행사

피아톤코퍼레이션은 자사 제품 ‘PS 210 이어폰’의 2010년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대상으로 특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피아톤코퍼레이션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자사 ‘PS 210 이어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할인판매 또는 상품권을 증정하고 국내 유명 힙합댄스 비보이의 화려한 춤과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오프라인 이벤트로 피아톤코퍼레이션 입점 매장인 애플 전문 매장 에이샵에서는 ‘PS 210 이어폰’ 구매고객에 한해 정상가보다 10% 할인한 8만8200원에 판매한다.


또 자사 홈페이지(www.phiaton.co.kr)를 통해 ‘PS 210 이어폰’를 구매할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0일과 17일에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몰내 애플 전문매장 에이샵에서 총 4회에 걸쳐 국내 유명 힙합댄스 비보이 ‘소울섹터’의 헤드스핀, 윈드밀, 파핀, 프리즈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도 연다.

피아톤코퍼레이션은 지난해 2월 세계 3대 어워드 중 하나인 인터내셔널 디자인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자사 ‘MS 400 헤드폰’이 미디어 앤 홈 일렉트로닉스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데 이어 올해 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PS 210 이어폰’이 제품 디자인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는 등 2년 연속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kwkim@fnnews.com김관웅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