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날씬해지는 시리얼바를 주력 상품으로 추천했다.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여성이라면 식단부터 바꾸게 마련이다. 그러나 저칼로리 식단을 짜고 음식을 준비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저칼로리 시리얼바가 대안이 될 수 있다. 또 다이어트 시 간과하기 쉬운 영양소 결핍도 똑똑한 시리얼바 하나면 해결할 수 있다.
닥터유 ‘가벼워지는 99칼로리바’는 칼로리에 신경 쓰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저칼로리 시리얼바다. 출출할 때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두·현미 등의 시리얼이 가득 들어 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고소한 아몬드와 크랜베리도 함유돼 있다. 식이섬유·단백질·칼슘 등 12가지 필수 영양소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열량 영양 간식으로 요구르트나 우유 한 잔과 같이 즐기면 더욱 좋다.
닥터유 ‘과일담은 뷰티밸런스바’ 역시 뷰티에 관심 많은 20대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크랜베리·살구·프룬 등 다양한 과일과 함께 단백질 가득한 콩을 넣어 만들었다. 20대 여성을 위해 다이어트에 좋은 단백질, 변비에 좋은 식이섬유, 기미에 좋은 비타민C 등을 함유했다. 과일의 상큼함과 콩의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오렌지 주스 한 잔 또는 요구르트 한 잔과 같이 즐기면 더욱 좋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