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여름마케팅특집] 오리온,칼로리 낮추고 필요한 영양 ‘쏙’

오리온은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날씬해지는 시리얼바를 주력 상품으로 추천했다.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여성이라면 식단부터 바꾸게 마련이다. 그러나 저칼로리 식단을 짜고 음식을 준비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저칼로리 시리얼바가 대안이 될 수 있다. 또 다이어트 시 간과하기 쉬운 영양소 결핍도 똑똑한 시리얼바 하나면 해결할 수 있다.

닥터유 ‘가벼워지는 99칼로리바’는 칼로리에 신경 쓰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저칼로리 시리얼바다. 출출할 때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두·현미 등의 시리얼이 가득 들어 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고소한 아몬드와 크랜베리도 함유돼 있다. 식이섬유·단백질·칼슘 등 12가지 필수 영양소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열량 영양 간식으로 요구르트나 우유 한 잔과 같이 즐기면 더욱 좋다.

닥터유 ‘과일담은 뷰티밸런스바’ 역시 뷰티에 관심 많은 20대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크랜베리·살구·프룬 등 다양한 과일과 함께 단백질 가득한 콩을 넣어 만들었다. 20대 여성을 위해 다이어트에 좋은 단백질, 변비에 좋은 식이섬유, 기미에 좋은 비타민C 등을 함유했다. 과일의 상큼함과 콩의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오렌지 주스 한 잔 또는 요구르트 한 잔과 같이 즐기면 더욱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