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CC&리조트(대표이사 김근무)가 오는 16일(금)부터 다음달 21일(토)까지 다채로운 여름 이벤트 퍼레이드를 펼친다. 대표적 축제로 자리 잡은 ‘더위夜 어디야!’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엠블랙, f(x), 정동하(부활), 쥬얼리S, 페이지, 길건 등의 라이브 무대, 8월7일에는 김동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이미자 데뷔 50주년 기념 특별 콘서트가 열린다. 무료 공연이며 주중(일∼목)에는 밴드 공연이 진행 된다.
야외 광장에서는 ‘더위야 특별 놀이마당’이 펼쳐지고 페이스페인팅, 가면 만들기, 부채 만들기, 쿠키 만들기 등 각종 체험 행사도 실시된다.
새롭게 신설된 산양산삼 체험 코너에서는 장뇌삼인 산양산삼을 화분에 심는 것을 비롯해 인절미 만들어 먹기, 약술 담그기 등 이색적인 행사도 병행된다.
또 2010 아시아나 국제 단편영화제 신작들 중 최고 인기작을 상영 해주는 국제 단편영화제 오크밸리 상영 전시회, 원주 지역의 대표 문화인 감영 문화제 관찰사 체험 코너와 한지 뜨기 체험, 포토 스튜디오 등 다양하고 유익한 문화 프로그램들이 무료로 운영 된다. 홈페이지(www.oakvalley.co.kr)에서 운영되는 가족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자 중에서 우수작은 심사를 통해 10/11 시즌 오크밸리 스키장 시즌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033)730-3981
/golf@fnnews.com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