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듀박스, 창원아이잉글리시 운영대행사로 선정

에듀박스(www.edubox.com)는 씨아이씨라이프와 공동으로 통합 창원시가 운영하는 무료영어학습 사이트 ‘창원아이잉글리시’ 의 운영대행사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창원아이잉글리시(http://cw-i.changwon.go.kr)’는 지난 2008년 9월부터 창원시의 초등학생들에게 서비스 되고 있으며 통합창원시 출범과 함께 오는 8월1일부터 옛 마산, 진해 등 통합 창원시 전역의 초중등생 약 12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창원아이잉글리시’는 지난 2008년 창원시에서 전국 최초로 지역 학생들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오픈한 전문 교육 사이트. 그동안 약 4만여 명의 학생들이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높은 호응을 받아왔다. 수준별 학습을 통해 영어 학습의 4단계인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의 모든 학습이 가능하며, 말하기 학습을 위한 첨단 음성인식 시스템도 구축했다.
중학생 과정은 제7차 개정교육과정에 맞춰 중학생들에게 서비스되고 있어 실질적인 성적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돼 있다.

에듀박스는 ‘창원아이잉글리시’를 이용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 우수자를 선정해 4주간의 해외캠프 기회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00명의 학생에게 고급 헤드셋을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할 계획이다. ‘창원아이잉글리시’ 운영과 관련해 창원시에선 오는 16일과 17일 구 마산지역(마산합포구청)과 진해지역(진해구청)에서 학부모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bada@fnnews.com김승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