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나무과병 넣은 커피 ‘더 레브’

아그리젠토코리아는 헛개나무과병 추출분말을 사용한 커피 ‘더 레브’를 국내 최초로 개발, 출시했다. 이 커피는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헛개나무과병’을 원료로 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격은 1만9600.
■오뚜기 볶음밥 소스 4종

오뚜기가 요리 후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볶음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원조맛집따라하기 볶음밥 소스' 4종(감자탕·춘천닭갈비·해물떡찜·샤브샤브 맛)을 출시했다. 감자탕 맛은 푹 끓인 사골육수에 감자와 들깨가루를 넣어 깊은 맛의 볶음밥을 즐길 수 있다. 춘천닭갈비 맛은 닭가슴살과 양파, 대파 등의 야채를 매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아 맵고 담백한 맛이 난다.가격은 1600원.
■나인웨스트 가벼운 '184 슈즈'

제일모직의 신발 브랜드 '나인웨스트'는 다른 신발보다 2배 이상 가벼운 '184 슈즈'를 내놨다. 상품 이름의 '184'는 신발 한 쪽의 무게가 '184g'이란 뜻으로 보통 신발 한 쪽의 무게는 400g이다. 184g은 통상 사과 1개, 세숫비누 1개, 초콜릿 1개, 컴퓨터 마우스의 중량과 비슷해 신었을 때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다. 가격은 9만9000원부터.
■속옷브랜드 르페 신상품 출시

속옷 브랜드 르페가 올 하반기 신상품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는 사랑스러운 느낌과 도도한 느낌을 모두 추구하는 여성을 위해 '로맨틱 라인'과 '쉬크 라인'으로 구성했으며 여성 상하의와 남자 드로즈를 세트로 구성해 커플룩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9900원.wild@fnnews.com박하나기자
■LG생활건강 '이자녹스X2D2'

LG생활건강은 노화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연구해 여성의 피부 나이를 감소시키는 피부 나이 1/2프로젝트 '이자녹스 X2D2'를 출시한다. '이자녹스 X2D2'는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이 피부 노화의 척도가 되는 염색체 양 끝의 보호물질이 점차 짧아지면서 노화를 촉진하게 된다는 노벨상 수상 이론(2009년)에 착안해 개발된 노화전용 라인이다. 가격은 세럼이 6만원, 코렉터가 7만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