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바사삭 군만두 출시
풀무원 식품은 쿠키용 밀가루로 만두피를 빚은 ‘바사삭 군만두’를 1일 출시했다.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이 제품은 특수배합법으로만든 전용 밀가루를 사용하고 반죽을 27도에서 120분 동안 숙성시킨 후 만두피를 빚어 쿠키 같은 식감을 낸다. 생고기와 각종 야채, 당면으로 만두 속을 채웠고, 생부추즙을 넣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군만두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미니 스틱 출시
동서식품은 추운 겨울철 대표 음료로 사랑받고 있는 핫초코 미떼의 새로운 용량인 '미니 스틱'을 출시했다. 핫초코 '미떼 미니 스틱'은 학교, 독서실, 사무실이나 스키장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카카오 함량을 3배나 늘린 '미떼 카카오 플러스'도 새롭게 선보여 형태뿐만 아니라 맛에 대한 선택 폭까지 넓혔다. 소비자가격은 미떼 오리지날 306g(17g×18개) 6000원, 미떼 카카오플러스 270g(15g×18개) 5600원.
■더페이스샵 러블리믹스 뿌까
더페이스샵은 2010년 겨울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러블리 믹스 뿌까' 라인 10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20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메이크업 라인 '러블리 믹스'에 국내 캐릭터 '뿌까' 디자인을 새겨넣었다.'러블리 믹스 뿌까' 라인은 BB크림과 아이섀도, 블러셔, 립글로스, 립&아이 듀얼펜슬, 속눈썹 등 총 10종이다.
■사조대림 여주쌀떡볶이
사조대림이 올해 수확한 경기 여주산 햅쌀로 만든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주는 여주쌀 떡볶이'를 출시한다. 국내산 햅쌀을 사용해 브랜드 떡볶이 제품을 선보인 것은 사조대림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주는 여주쌀 떡볶이'가 처음이다. 가격은 405g 제품이 할인점 기준 4480원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