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스타엔 최정인 기자] ‘봄의 요정’ 에이핑크(A PINK)가 비스트 이기광에게 수줍은 사랑고백을 했다.
에이핑크는 15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데뷔 타이틀 곡 ‘몰라요’의 드라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기광은 에이핑크의 데뷔 타이틀 곡 ’몰라요’의 드라마 티저 영상에 남자주인공으로 등장, 지원사격에 적극 나선 것.
에이핑크의 티저 영상은 선남선녀의 수줍은 만남과 두근거리는 설렘을 표현해 로맨틱한 느낌을 최대한 살렸으며, 풋풋한 느낌의 에이핑크 전 멤버들과 해맑은 미소가 돋보이는 이기광이 만나 싱그러운 봄 분위기를 한껏 더해준다.
또한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어느 날 봄이 찾아왔다’라는 은유적인 고백을 통해 새로운 만남을 앞둔 에이핑크의 떨리는 심정을 표현했다.
특히 소녀들의 수줍은 고백을 받는 ‘인기남’으로 등극한 이기광과 에이핑크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기 전 가장 떨리는 순간을 그대로 담아 동화 같은 장면을 연출함으로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데뷔 앨범 ‘세븐 스프링 오브 에이핑크’(Seven Springs of A PINK)의 콘셉트가 하나 둘 공개되면서 상반기 걸그룹의 데뷔가 이어지는 각축전 속에서 차별화된 이미지 전략으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가운데 다음 주 전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
스타엔 최정인 기자 (
news.starn@gmail.com)
관련기사▶
유진 데뷔 전 모습 화제…역시 한국의 ‘올리비아 핫세’▶
원더걸스 미국 틴 보그 화보, "촌티? 파격?"▶
남상미 결혼식 하객, 감출 수 없는 미친미모 "신부는 굴욕?"▶
양요섭 뽀뽀 셀카, "그 뽀뽀 나한테 해주면 안되겠니"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저작권자 ⓒ First Class 연예/스포츠 뉴스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