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취업뽀개기, ‘놀면뭐하니’ 맞춤알바앱 출시

취업정보 커뮤니티 취업뽀개기는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아르바이트정보 검색이 가능한 ‘놀면뭐하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취업뽀개기가 개발한 ‘놀면뭐하니’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아르바이트 공고를 검색 할 수 있다. 특히 업∙직종별 및 테마별 조회, GPS를 통한 내 주변 알바찾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이용편의를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자신의 시급과 아르바이트 시간을 입력하면 아르바이트 기간 동안 자신이 얼마나 벌었는지를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시급계산기’ 기능도 이용 가능하며 아르바이트생 뿐 아니라 고용주들도 ‘놀면뭐하니’ 앱을 설치하면 구인공고를 등록해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할 수 있다.

앱 이용방법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아르바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제이비케이 정낙승 대표는 “스마트폰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대학생과 구직자들이 보다 신속하게 아르바이트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앱을 출시했다”며 “빠른 시일 내에 국내 안드로이드 폰에도 선보일 계획이며 향후 AR보기나 아르바이트 사이트 연계 등을 통해 이용범위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