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이 정순용에게 정재형과 머리 스타일이 똑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6월28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정순용에 대해 MC유희열은 "정재형과 닮았다"며 둘의 비슷한 헤어스타일을 언급했다.
이에 정순용은 “정재형 선배와 같은 헤어숍을 다닌다”며 “요즘 숍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 요정머리 스타일이다”라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했다.
그러자 유희열은 “뒤에서 봤을때는 시츄머리 같다”고 말해 연이어 객석이 웃음을 터뜨리게 했다.
실제로 정순용이 정재형과 닮았다고 들은 일은 한두번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인터넷과 트위터를 통해 퍼진 사진에는 정순용과 정재형이 비슷한 포즈로 찍혀있으며 사람들은 “누가 정재형이고 정순용인지 분간하지 못할 만큼 닮았다”고 말해 의심을 할 정도였다.
얼마전 라디오에 출연하기 위해 방송사에 간 정순용을 가수 이사우가 정재형으로 오인하기도 했다고.
한편 1999년 그룹 ‘마이앤트메리’ 보컬로 음악정을 인정받은 정순용은 지난 5월 말 정순용은 ‘Thomas Cook-journey’라는 음반으로 두번째 솔로 음반을 냈으며 타이틀곡 '아무것도 아닌 나'는 자극적인 사운드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어쿠스틱 사운드가 전원 풍겨을 떠오르게 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mmiandmi@starnnews.com정다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무사 백동수’ 신현빈, 단아+청초+청순미 ‘무한 발산’▶
김남길 음료수, 실제 등장 '팬들은 위대하다!' 센스 작렬▶
‘넌내반’ 오원빈, 알고보니 日 콘서트 마친 수준급 가수▶
바비킴, 추락사고 딛고 활동 재개 “회복하자마자 공연 연습”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