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한주의 신제품] 나이키골프,나이키 에어레인지 출시 外

■나이키골프,나이키 에어레인지 출시

나이키 골프 코리아(www.nikegolf.co.kr)에서 여름철 기능성 골프화 '나이키 에어 레인지(Nike Air Range)'를 출시했다.

그물망 모양의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풍 기능을 향상시켜 한여름에도 쾌적한 라운드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견지력이 필요한 부분에만 스파이크를 배열해 경량성과 착화감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또 파일론과 고무의 혼합 소재를 적용한 파일라이트 중창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발 뒤축에 쿠션 기능을 끌어올린 비저블 에어를 탑재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화이트&블루, 화이트&레드, 블랙&그레이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17만8000원. (02)2006-5867


■캘러웨이골프,아마추어용 4피스 레가시 에이펙스 출시

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아마추어를 위한 4피스 골프 볼인 '레가시 에이펙스'를 출시했다.

고반발 듀얼코어 구조로 소프트한 이너코어와 고밀도의 아웃코어가 결합돼 비거리 방해요소인 백스핀을 감소시켰고 쇼트게임 때의 스핀량은 극대화시켰다.


이 밖에 코어를 감싸고 있는 맨틀 레이어에는 탄성이 높고 부드러운 '듀폰 HPF' 소재를 사용해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내는 한편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커버 소재에는 아이오노머를 적용해 내구성을 극대화시켰고, 육각 딤플 패턴을 적용해 날씨 조건에 관계 없이 안정된 탄도를 낼 수 있도록 했다.

옐로, 오렌지, 화이트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화이트 볼에는 얼라인먼트를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T자 모양의 정렬 라인을 포함시켰다. 8만원. (02)3218-1980

/easygolf@fnnews.com이지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