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세윤, '나가수 1위' 김조한도 놀렸다? 역시 '뼈그맨'


UV 유세윤이 가수 김조한을 약 올린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솔리드 출신 김조한이 첫 출연하자마자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같이 김조한에 관심이 모아짐에 따라 과거 케이블 채널 엠넷의 ‘UV(유브이) 신드롬 비긴즈’에서 유세윤이 김조한의 발음을 비꼬며 놀리는 장면도 새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당시 ‘UV(유브이) 신드롬 비긴즈’에서는 UV의 멤버 유세윤과 뮤지가 다투고 해체 위기를 맞이 한 가운데 유세윤이 사춘기 시절부터 좋아했던 그룹 솔리드 김조한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하지만 유세윤은 김조한의 노래를 듣고 ‘너의 하얀 어깨를 감싸 안으며’라는 가사를 ‘너의 하얀 으깨를 금싸 안으무’라고 발음하는 등 정확치 않은 발음을 따라해 김조한을 놀려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빵 터졌다”, “나는 지금 봤는데 유세윤 알면 알수록 대박”, “김조한 까지 능욕했었다니”, “김조한이 다시 재기 할 줄 알았던 거다”, “김조한 정말 좋아했는데.. 이 영상 보고 나서 자꾸 유세윤 발음이 생각난다”, “역시 UV”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0일 ‘나는 가수다’에서는 김조한이 새로운 멤버로 첫 투입됐음에도 신승훈의 ‘I believe’를 불러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됐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유지윤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여인의 향기' 김선아-서효림, 첫만남부터 따귀? 호된 신고식
이병준, 임재범 완벽빙의(?) '여러분' 열창 '오마이갓'
한예슬, 공백기 가진 이유..“찾는 사람 없더라” 솔직 고백
'1박2일', '오줌 참기' 가학성 게임에 시청자 비난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