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레이나가 금발머리를 공개해 화제가 되는 가운데 과거 수지의 금발 머리 사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9일 레이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블루블루 자켓 촬영 때"라는 제목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레이나는 금발 롱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깜찍하면서도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금발머리가 너무나도 잘어울려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
더불어 동글동글한 귀여운 외모에 금발머리를 한 모습이 외국 인형 같다는 의견이 제기되면서 레이나의 새로운 매력에 푹 빠진 상황.
이에 앞서 금발머리를 공개한 바 있는 미쓰에이 수지의 모습에 또 다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수지는 빈폴 액세서리 화보에서 금발의 긴 생머리로 새로운 스타일 변신을 시도했으며 마치 동화 속 요정과 같은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러블리한 핑크 베이 톤의 원피스를 입고 투명한 피부에 발그레한 볼터치로 살아있는 인형과 같은 미모를 과시한 것.
이에 네티즌들은 “우열을 가릴수 없는 외모다”, “정말 인형 같다”, “수지 금발 머리 대박 잘어울려”, “레이나가 더 자연스러운 듯”, “둘 다 주머니 속에 넣어 다니고 싶다”, “금발 머리 인형들~ 너무 귀여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쓰에이 수지는 신곡 ‘굿바이 베이비’로 전격 컴백했으며 애프터스쿨 블루로 돌아온 레이나 또한 신곡 ‘원더보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 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신정환 반성문 제출, 선처 호소..내달 10일 항소심 공판▶
문채원 연기력 논란, “국어책 발연기” vs “좀더 지켜봐야”▶
박신혜, 교통사고 후 안부인사 “물리치료 중 너무 걱정마세요”▶
장우혁, 전용기 인증 "한중 활동 병행하기 위해" 간지 철철▶
슈주 티저 공개..동해, 강렬한 눈빛 '금발 반항남' 大변신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