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스타 현영이 128kg의 ‘뚱보현영’으로 변신했다.
스토리온 ‘다이어트워5’타이틀 영상에서 뚱뚱한 몸에 현영 얼굴을 합성한 ‘뚱보현영’이 깜짝등장했다.
‘다이어트워에 출연하면 뚱뚱했던 몸매가 날씬해진다’는 컨셉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된 ‘뚱보현영’ 모습은 현영의 적극적인 참여로 재미있게 촬영을 마쳤다. ‘뚱보현영’이 ‘다이어트워’ 문을 통과하면 ‘날씬현영’으로 변신하는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뚱보현영’에 등장하는 몸이 ‘0.1톤 얼짱녀’로 화제를 모은 박효린 참가자라는 사실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기도.
172cm 키의 장신인 현영못지 않게 박효린양 역시 큰 키의 소유자였던 것. 박효린양은 자신의 몸을 합성한 ‘뚱보현영’이 ‘날씬현영’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며 “나도 꼭 저렇게 날씬 몸매로 변신하겠다”며 포부를 다졌다.
지난 시즌2부터 4년째 ‘다이어트워’ MC를 맡고 있는 현영은 “그 어느 시즌보다 안타까운 사연을 지닌 참가자들이 모인 만큼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는 의지는 물론 참가자들 간의 정이 매우 돈독하다”며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찾게 된 참가자들을 많이 봐 온 만큼 이번 시즌5 참가자들 역시 모두 끝까지 노력해서 이 타이틀 영상처럼 ‘다이어트워’를 통해 날씬 몸매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치열한 살과의 전쟁이 펼쳐지며 인기를 더하고 있는 ‘다이어트워5’의 5화는 오는 4일 밤12시 스토리온에서 방송된다. 5화에서는 인내력과 지구력을 단련시키기 위한 모래성에서 의미션을 놓고 블루팀과 레드팀이 대결을 벌인다. 슬럼프에 빠진 참가자가 발생하면서 긴장감이 감도는 합숙소 모습과 합숙 4주만에 놀라운 체중감량을 해 나가고 있는 참가자들의 놀라운 모습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목욕거부녀 “결혼할 남자 있다, 첫날밤 목욕 안할 생각” 충격▶
제갈성렬 눈물사연, 소녀위해 금메달 약속 '그녀를 찾습니다'▶
에릭 "전진 나부랭이, 신화 컴퍼니 대표 악질" 깨알재미▶
'무사백동수' 자체 최고 시청률, 지창욱-신현빈 러브모드 돌입▶
화성인 목욕거부녀, “여름엔 샤워대신 에어컨 이용” 경악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