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고는못살아' 김나운, 최지우 선배 이혼 전문변호사 출연


'지고는 못살아' 김나운이 최지우의 로펌 선배로 깜짝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지고는못살아'에서는 형우(윤상현 분)가 협의이혼에 응하지 않자 은재(최지우 분)가 이혼 전문변호사를 선임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 날 이혼소송장을 받은 형우는 은재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대화에 적극 응하고 현재 위치를 사진으로 찍어 알리며 애를 썼다.

하지만 형우의 노력을 은재는 협의 이혼을 하지 않으려는 의도로 파악하고 소송을 가기 위해 자신의 로펌 선배이자 이혼 전문변호사인 김나운에게 의뢰했다.


이에 은재를 만나러 온 형우는 은재가 자신의 사건을 선배 변호사에게 의뢰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재빨리 머리를 굴려 코등에 난 상처를 보여주며 자신이 은재에게 맞고 산다며 녹취와 증거를 사무실로 보내주겠다며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이를 본 선배는 뚜렷한 증거가 있는 상황에선 사건을 맡을 수 없고 이에 대한 비밀은 꼭 지켜주겠다는 말을 남긴채 자리에서 일어났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임대차 문제로 시어머니인 금지(김자옥 분)의 손에 이끌려 함께 찾아간 가게에서 은재가 정난(박원숙 분)을 마주하게 되는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이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iyoon225@starnnews.com유지윤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장근석 스캔들 심경고백, 피겨요정 김연아와 스캔들? 최초고백
김수미 삭발, "실천으로 옮겼다" 13년 전 충격 영상
하이킥3 4종 포스터, 맨인블랙부터 패션화보 컨셉까지?
이승기, 노주현 딸 결혼식 축가 선곡은? '원하고 원망하죠'
'스파이명월' 한예슬-에릭 해피엔딩 결말 시청률은 씁쓸한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