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가짜다’ 이수근-이승기 도플갱어 이수건-옆승기 ‘폭소’


가수 이승기와 개그맨 이수근 닮은꼴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12일 방송된 KBS 2TV 추석특집 ‘서바이벌-나는 가짜다’에서는 스타들도 놀랄만한 닮은꼴들이 대거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중인 이승기와 이수근 닮은꼴이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됐다. 닮은꼴의 모습이 공개되기 전 은지원은 “내가 봐도 깜짝 속아 넘어갔다”고 인정하기도 했다.

이승기 닮은꼴 최환씨는 “이승기 덕분에 CF도 찍었다”고 밝힐 정도로 두 사람은 매우 닮아 있어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할 정도였다.

최환씨는 “이승기 비슷한 사람을 찾는다해서 뒷모습 CF 대역을 했다”고 밝혔다. 실제 이승기의 옆모습과 매우 흡사했고 이를 본 MC들은 ‘옆승기’라는 별명을 붙이기도 했다. 게다가 그는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와 ‘결혼해줄래’를 열창해 여심을 흔들기도 했다.

이수근 닮은꼴 이수건씨는 행사장 MC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말솜씨는 물론 작은 키, D라인 배까지 이수근과 매우 흡사해 관심을 모았다.

이수건씨는 “닮은꼴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수건입니다”고 자신을 소개하고 “안녕하소”라며 이수근의 유행어를 따라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


두 사람 외에도 오랜만에 ‘1박2일’ 마스코트인 상근이가 출연해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 상근이가 최환과 이수건 중 누구를 택할지 테스트를 한 결과 최환을 선택, 이수건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외모는 물론 댄스, 패션까지 흡사한 닮은꼴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김신영 고기빨리, 폭식리즘-밥걸국걸 이어 패러디 종결자 등극
트루개리쇼 결말, 개리의 반전 개쥬얼서스펙트?.. “소름돋아”
손현주 '남자의자격' 출연, 장애어린이 합창단 단장 7년 감동
김윤아 훈남 동생, 김윤일 덕에 1위? "그 누나에 그 동생"
'위대한 선물' 한지혜, "단 1회에 36벌 갈아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