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네오플램,친환경 소재 이유식 조리도구·용기 선봬

네오플램이 가정에서 직접 이유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조리도구 및 보관용기를 새롭게 구성해 이유식 전용 '좋은 엄마 세트'를 선보인다.

14일 네오플램에 따르면 '좋은 엄마 세트'는 아직 면역 체계가 약한 아이가 건강하게 이유식을 시작할 수 있도록 안전한 친환경 소재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조리 시 유해 물질이 발생하지 않아 영양은 물론 위생까지 고려하는 초보 엄마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유식 준비에 꼭 필요한 조리기가 골고루 구성되어 있어 출산 선물로도 좋다.


'좋은 엄마 세트'는 이유식 전용 냄비, 도마, 칼 등으로 구성된 '좋은 엄마 조리도구 시리즈'와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는 '좋은 엄마 아웃도어 시리즈' 두 가지로 출시된다.

'좋은 엄마 조리도구 시리즈'는 친환경 세라믹 코팅을 적용한 네오플램 밀크팬, 마이크로밴 항균 물질로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도마와 항균 컬러 칼,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트라이탄 소재의 옥소 원터치 밀폐용기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좋은 엄마 아웃도어 시리즈'는 보온 보냉 효과가 뛰어난 이글루 소프트백과 보온병, 트라이탄 소재의 옥소 원터치 밀폐용기와 아이워터 물병으로 구성돼 나들이나 소풍이 많은 가을철 야외 활동 시에 유용하다.

/yccho@fnnews.com조용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