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이 미모의 어머니 사진을 깜짝 공개, ‘모태자연미남’ 임을 입증했다.
장근석은 지난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엄마 할로윈 파티 준비하신단다. 역시 이번에도 엄마한테 한 발 늦었다”라는 글과 함께 미모의 어머니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장근석의 어머니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화려한 블랙 망토와 센스있는 고깔 마녀모자를 쓰고 남다른 패션감각을 드러내며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어머니는 이국적인 미모와 또렷한 이목구비, 갸름한 얼굴형은 장근석과 흡사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는 것.
이에 네티즌들은 “어머니 닮아 꽃미남!”, “어머니 미모도 폭발!”, “정말 미인이시다”, “센스 넘치시는 어머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장근석은 한국 드라마의 거장 윤석호 감독과 함께하는 드라마 ‘사랑비’(가제)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1인 2역을 연기하는 새로운 도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본격 촬영을 앞두고 있다.
또 오는 10월 일본 아레나투어 ‘2011 JANG KEUN SUK in JAPAN ‘ALWAYS CLOSE TO YOU’‘에서 티켓 판매개시 5분 매진을 기록해 ’한류대세‘ 임을 입증하며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차태현 득녀, ‘아들바보’ 이어 ‘딸바보’ 등극(?)▶
장기호 엑스재팬 극찬, "전성기 때보다 완성도 높아" 감탄▶
지연 민낯, 청순 귀요미?..네티즌 “아이라인을 그려주세요”▶
신은경, 양악시술 병원 광고 모델 발탁▶
최정원, KBS 새 월화드라마 ‘브레인’ 합류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