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색다른 매력을 방출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소녀시대의 크리스마스 동화’에서 소녀시대는 700명의 관중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가진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 가창력의 자존심 태연은 머라이어 캐리, 셀린 디온 등 가창력 있는 팝가수들에게 널리 리메이크 된 캐럴 곡 ‘Oh Holy Night(오 홀리 나잇)’으로 차갑지만 슬픔을 간직한 ‘눈의 여왕’으로 변신한다.
이어 수영은 지난 2009년 단독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화제가 됐던 라틴 댄스 차차차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 파트너로 출연한 프로댄서 김대동 선수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프로댄서 못지않은 춤실력을 과시할 예정.
제시카는 월트 디즈니 OST 중 ‘When you wish upon a star(웬 유 위시 어폰 어 스타)’를 자신만의 색깔로 불러 특별한 무대를 꾸미며 서현과 유리는 각각 ‘백조’와 ‘흑조’로 변신해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를 함께 불러 두 멤버의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드러낸다.
특히 이날 콘서트에서는 ‘연말 특별 정신 교육’으로 위장한 소녀시대가 최전방 육군 백마부대에 등장해 500명의 육군 장병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낸 ‘소녀시대 군 부대 깜짝 위문공연’도 공개한다.
더불어 게스트로 참여한 성시경과 온유는 각각 티파니와 제시카와 함께 달콤한 듀엣 무대를 꾸며 최고의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크리스마스 동화’ 콘서트에서 훈남 아나운서 오상진은 윤아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해 방송을 앞두고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조우종 망언 "김태희 얼굴 예쁜데 몸매는 별로"..안티급증?▶
‘뿌리깊은 나무’ 충격결말 함구령, “감탄할만한 결말 준비”▶
불후의 명곡2 음원공개, "사장되는 음원 너무 아까웠다"▶
조수빈 아나, '뉴스9' 이틀째 불참...KBS 노조파업 여파▶
천일의 약속 결말, 수애 죽음 후에도 김래원 "나는 아직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