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범수가 공식 팬 사이트를 오픈, ‘버럭범수’ 부터 ‘카리스마 범수’까지 매력을 폭발했다.
최근 오픈된 이범수의 공식 사이트는 20년이 넘는 스펙트럼 넓은 그의 연기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영상과 함께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홈페이지 첫 화면은 이범수의 필모그래피로 만든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는 가운데 ‘외과의사 봉달희’, ’온에어’,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등 드라마 와 ‘짝패’, ’음란서생’, ’슈퍼스타 감사용’ 등 영화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통해 배우 이범수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 이범수의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지, 유투브채널 등 SNS 채널과 연결되어 있어 팬들이 배우와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한 홈페이지를 완성했다.
이범수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12년 초부터 일본 후지 TV에 지난해 최고의 인기 드라마 ‘자이언트’가 방송됨에 따라 일본, 중국 등 동남아의 이범수 팬들의 지지가 더욱더 두터워지고 는 가운데 이범수의 팬클럽 ‘Little Tiger’의 국내 해외 팬클럽 연결해 이번 공식 사이트 오픈과 더불어 한류배우로서의 이범수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크리스 욕설, “거짓말하는 쓰레기들” 성추문 논란 ‘고개 들어’▶
임윤택 교통카드 탄생, “팬들에게 충전 시켜 드려야 하나?”▶
정형돈 부부 마트 포착, 모자+마스크에도 미친존재감“역시 대세남”▶
아이유 민낯 포착 “우윳빛 피부가 따로 없네~”▶
산다라박 오토바이 비행 야타족 변신, “뼈팔뚝의 라이더 달옹”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