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랄라세션 뮤직비디오 주인공 공개모집, “신인배우 누구나 가능”

울랄라세션 뮤직비디오 주인공 공개모집(사진=CJ E&M)

울랄라세션이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신인배우를 공개 모집한다.

오는 4월 자신들의 데뷔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울랄라세션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남여 주인공을 3월13일부터 4월4일까지 자신들의 미투데이(http://me2day.net)를 통해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소속사가 없는 남여 신인배우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울랄라세션이 직접 선발할 예정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울랄라세션의 뮤직 비디오는 차은택 감독 등 최고의 스탭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주인공으로 신인 배우를 기용한다는 것 자체가 파격적인 시도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울랄라세션이 직접 선발하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은 뮤직비디오 출연은 물론 울랄라세션의 ‘패밀리’가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된다.


CJ E&M 음악사업부문은 “슈퍼스타K3를 통해 기적을 이룬 울랄라세션에게 어울리는 데뷔 앨범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자 이같은 공개 모집을 제안하게 됐다”며 “울랄라세션처럼 꿈을 이루고 싶은 참신한 신인 배우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울랄라세션 또한 “나이와 외모만 따졌다면 우리 역시 데뷔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라며 “우리와 같이 희망을 잃지 않고 도전해 꿈을 이룰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고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현재 4월 말 데뷔를 위해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슈스케3’ 이정아, ‘일년의 열두남자’ OST 공개
마이네임, 日 공식데뷔 전 팬미팅 전석매진 '新한류스타 예약'
2AM 컴백, 내면 외면 모두 한층 더 성숙함을 이룬 앨범
김수현 그대한사람, 폭발적인 반응..“이정도로 노래 잘했어?”
[영상] 주원, 신예 2BiC 뮤비출연.. ‘눈물왕자’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