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근석 日 미니앨범 발매 '근짱전용 가판대 마련'


장근석의 일본 미니 앨범이 전격 발매됐다.

21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장근석의 담긴 일본 미니앨범 'Lounge H The First impression'는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Big Brother의 합작품으로 음악 선정부터 자켓, 뮤직비디오, 의상 컨셉까지 장근석이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앨범이다.

타이틀 곡 ‘참을 만큼 참았어’ 일본어 버전을 비롯해 ‘Shake It’, 'Gotta Getcha', 'No Human Smell', '참을 만큼 참았어 Extened Club Mix' 등 10트랙으로 풍성하게 채워져 있다.

이번 앨범은 장근석과 여자 댄서의 핫한 댄스로 화제를 모았던 참참(참을 만큼 참았어)댄스 뮤직비디오가 담긴 DVD도 함께 있으며 이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메이킹 등도 담겨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장근석의 일본 미니앨범은 발매되기 전부터 예약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일부 유명 레코드숍에는 ‘장근석 가판대’가 따로 생겨 ‘근짱’의 파워를 증명해 보였다.

장근석은 이번 일본 미니 앨범 발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9일부터 25일까지 Team H 콜라보레이션 카페 오픈을 하는 가운데 카페에서는 장근석과 빅브라더이 코멘트 음성과 뮤직비디오가 상영될 예정이다.

한편 같이 활동하는 프로듀서 겸 가수인 Big Brother는 바쁜 장근석을 대신해 앨범 발매 당일 홀로 Team H 콜라보 카페를 깜짝 방문 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레인보우, 일본 오리콘 주간차트 3연속 탑10 진입
씨엔블루 2차 티저, '거친남자 이정신'이을 두번째 주인공은?
신화, 10집 앨범 반나절만에 완판..또 다른 ‘신화 창조’
‘패션왕’OST ‘너를 꿈꾸다’ 공개, 먼데이키즈 이진성 참여
샤이니 셜록, 국내외 음원차트 올킬 '세계돌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