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랄라세션 앨범발표 간담회, 엠넷닷컴서 생중계 ‘신곡도 살짝’



울랄라세션의 첫 번째 미니앨범 발표 기녕 기자간담회를 엠넷닷컴에서 생중계한다.

9일 청담CGV 엠큐브에서 진행되는 울랄라세션의 첫 번째 미니앨범 발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엠넷닷컴 온라인 및 모바일 웹을 통해 단독으로 무료 생중계된다.


이번 기자간담회는 10일 데뷔하는 울랄라세션 데뷔 활동의 첫 번째 공식 석상으로 임윤택, 박승일, 김명훈, 박광선 4명의 멤버가 전원 참석해 울랄라세션의 첫번째 미니 앨범에 대해 소개와 신곡을 맛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엠넷닷컴은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울랄라세션에게 궁금한 점을 모집해 기자간담회 당일 울랄라세션이 직접 답변하는 시간도 가진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권병민 스마트엠넷 사업부장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아름다운 하모니가 강점인 슈퍼스타K3 우승자 울랄라세션의 데뷔 무대인 만큼 많은 팬들이 기자간담회 생중계에 함께 할 것으로 보인다”며 “엠넷닷컴은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슈퍼스타K3에서 매회 최고의 무대로 모두를 놀라게 한 4인조 남성 그룹으로, 이번 데뷔 앨범에는 역대 ‘슈퍼스타K’ 우승자 중 가장 초호화 앨범으로 제작돼 싸이, 이현도, 윤미래 등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정일우 클럽DJ, 훈훈한 꽃미소 머금고 ‘매력발산’
씨엔블루, 팬들과 오붓한 팬미팅 개최 ‘함박웃음’
이효리 부비부비, 아기 고양이 보며 흐뭇 “이 녀석 수놈일세”
김선아 자작포스터, 이장우와 아찔한 침대위 모습 “미친척 올리기”
박상민 벌금형, 재판부 1심무죄 뒤집고 '아내 폭행혐의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