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은 '고비즈코리아 상품페이지 제작지원 사업' 4차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23일 밝혔다.
상품페이지는 해외바이어에게 중소기업의 기업정보 및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블로그형 기업 홈페이지이다. 제품 이미지, 거래조건, 규격 등 거래 때 필요한 정보를 중심으로 제작되며 기업별로 다양한 디자인 스킨 적용, 동영상?인증서 파일 등록도 가능하다.
상품페이지 제작이 끝나면 고비즈코리아(www.gobizkorea.com)에 등록되며 구글번역기(53개국어), 인콰이어리 수신, 거래제의서 발송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할 수 있다.
지원대상은 중소기업기본법에서 규정한 직전년도 수출실적 50만달 이하의 수출초보기업이다. 이미 지난 1~3차 모집을 통해 532개 업체가 선정된 상태이며 연 2000개사 지원을 목표로 선착순 상시 모집하고 있다.
중진공 이은성 마케팅사업처장은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은 수출초보기업을 지원하는 만큼 상품페이지 제작과 함께 인콰이어리 발굴까지 도와준다"면서 "거래 제의서 작성 및 계약서 검토, 무역실무 상담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수출 성사율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 고비즈코리아 고객지원센터(1588-6234) 또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2-769-6719, 6591).
jjw@fnnews.com 정지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