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안정환, "명보형, 다시 축구하자"..올스타전 티저영상 공개



지난 2월 공식 은퇴식을 갖고 그라운드를 떠난 안정환이 다시 유니폼을 입고 축구화 끈을 동여맨다.

1일 K리그 명예 홍보팀장 안정환이 출연한 '2012 K리그 올스타전' 티저 영상이 공개돼 많은 축구팬들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일 안정환이 출연한 '2002 월드컵 대표팀 초청 K리그 올스타전' 티저 영상을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했다.(바로가기 http://bit.ly/KCRnVE)

공개된 영상에서 안정환은 진지하게 고민에 잠겨 무엇인가를 골똘히 생각하고 있다. 영상 중간에는 그가 활약한 2002년 월드컵 당시 팬들의 함성소리를 회상하며 추억에 잠긴다.

또한 안정환이 홍명보 올림픽대표팀 감독에게 전화를 하는 것으로 티저 영상이 끝나면서 앞으로 이어질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지난달 26일 안정환과 그의 아내 이혜원씨가 운영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리혜원 라이프스타일 컴퍼니에서 촬영됐다. 안정환은 2시간에 걸친 촬영을 NG 한 번 없이 끝내 촬영 스태프들이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2012 K리그 올스타전' 티저 영상은 안정환을 시작으로 2002년 월드컵 국가대표 멤버들과 2012년 K리그 올스타들이 직접 출연했으며 2002년 월드컵의 감동과 2012년 K리그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들과 현재 K리그를 이끌고 있는 2012 K리그 올스타가 총출동하는 '2002 월드컵 대표팀 초청 K리그 올스타전'은 오는 7월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2002년 멤버 중에는 아직도 많은 선수들이 현역에서 활약하고 있어 이번 올스타전은 섣불리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될 전망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kahe@starnnews.com최승환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NBA, 컨퍼런스 파이널 흥미진진 ‘최고의 결승 대진은?’
'핵잠수함' 김병현, 세 번째 선발 등판서 첫 승 신고할까?
'에이스' 김광현, 주말 KIA전서 선발 마운드 복귀 유력
박병호, 2012 프로야구 5월 MVP 선정 ‘거포 본능 만개’
‘끝없는 추락’ 한화, 무너진 핵심 불펜에 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