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 후기 대참사란 게시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게시판과 커뮤니티에서는 ‘당첨 후기 대참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한 화장품 업체의 상품 구매 및 이벤트 당첨 후기를 캡처한 것으로, 비누를 구매한 고객은 제품의 사진과 함께 “비누가 너무 고급스럽고 좋다”고 칭찬을 하고 있다.
또한 이 고객은 이벤트로 당첨된 푸른 병을 두고 “저번에 당첨된 음료수도 이제야 올린다”며 “건강음료 같은데 친구와 함께 잘 나눠 마셨다”고 덧붙여 제품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만족스러운 상품 후기와달리 해당 제품의 판매자는 “보내드린 상품은 음료수가 아니라 멀티 클린징 오일입니다”라며 “진짜로 드신 거라면 빨리 병원에 가서 확인하는 게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음료수가 아니라 멀티 클린징 오일입니다”라고 다급한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당첨후기 하단에 화장품을 포도잼, 요거트, 캔디 등으로 둔갑시켜 “잘 먹었다”는 릴레이 후기를 게재하기도 해 더욱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시면 안 되는 데 왜 이리 웃기지?”, “진짜로 드신 거? 장난이겠죠?”, “정말 당첨 후기 대참사가 맞네”,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설정인지 전혀 모르겠다 완벽한 페이크 다큐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ypark@starnnews.com박주연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사라진 과자맛들, 레몬치즈 빼빼로-코코아 새우깡까지 ‘눈길’▶
엄마가 본 내 친구들, "내눈에는 맑고 깨끗한데..우락부락+험악..▶
배트맨 vs 아이언맨, 힘겨루기 대신 ‘돈뭉치 싸움’▶
요일별 강아지 모습, 리얼표정변화 ‘직장인 싱크로율100%’▶
엘리베이터 닫힘 버튼 비밀, “닫고 싶으면 닫으셔도 돼요”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