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리 근황 공개, “현재 일본 촬영중, 많이 반성하고 있다”



승리 근황이 전해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빅뱅 멤버 지드래곤은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태양, 대성 등과 함께 ‘지디 프렌즈 라이브(GD FRIDNES LIVE)를 진행했다.

이날 세 사람은 최근 손등 부상을 입은 탑의 상황을 설명하며 일본에서 스캔들에 휘말린 승리의 근황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지드래곤은 “승리는 잘 지내고 있으며 현재 일본에서 촬영 중이다”며 승리의 근황을 전했다.

이에 태양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겠다”며 “많이 혼냈다. 반성하고 있다”며 “실수할 수 있는 것이고 사실 그런 실수를 같은 형제로서 용서해 주는 게 맞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희가 안고 가야 할 문제이며 승리를 혼냈고 다시는 그러지 않도록 하겠다”며 “사실 지금 사랑한다는 얘기는 못하겠다”며 “아직 반성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지드래곤은 “저도 겪어봐서 알지만 반성하게 된다. 헛된 시간이 아니고 자기 인생에 도움이 되는 시간일 것 이다”며 “불미스러운 일이지만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고 좋게 봐주시면 승리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지디 프렌즈 라이브’에서는 최근 음원을 공개하고 음원 차트에서 선전하고 있는 지드래곤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