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도시형생활주택 '무비하임'이 수익형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올랐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었으며, 입주는 물로 수익창출도 단기간에 가능해 수익형부동산의 장점을 최대로 살린 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기 때문이다.
대기업이 자리한 입지와 초역세권 프리미엄, 다양한 문화 혜택 또한, 도시형생활주택 '무비하임'의 투자가치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키기에 충분하다.
'인계동' 삼성효과 톡톡히 볼 것으로 보여...
수원시 인계동은 이미 1995년부터 삼성의 후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지역으로 투자고수들의 사이에서는 소문이 자자한 투자지다. 2013년 삼성디지털시티가 완공(예정)되면 약 1만 여명의 신규 일자리 창출 외에도 다양한 삼성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보여 소형주택에 대한 미래가치 기대는 더욱 크다.
도시형생활주택 '무비하임'이 놓치지 말아야 할 투자처로 불리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삼성효과로 발생활 무수한 혜택을 모두 흡수하는 최상의 입지를 확보했기 때문이다.
사통팔달의 교통 프리미엄을 갖춘 인계동
2013년 완공되는 분당선 연장선 수원시청역 또한, 투자가치 상승에 한 몫을 하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 '무비하임'과는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완공시 직장인들의 편리한 출퇴근과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해 질 것으로 보인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청면IC와 경부고속도로 수원IC 등을 통해 30분이면 서울에 도달할 수 있어 차량을 통한 이동 또한 용이하다.
완벽한 생활인프라... 마음의 휴식까지!
근거리에 위치한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문화공간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반경 500m 안에 홈플러스와 갤러리아 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CGV 등의 생활 편의 시설이 밀집되어 있으며, 수원시청역을 중심으로 형성될 역세권 상권으로 인한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그 어느 곳보다 잘 갖춰진 문화 프리미엄은 인계동의 자랑이다.
경기도 문화예술회관, 수원시 야외음악당, 수원 청소년문화센터 등을 통해 각종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으며, 친환경 공간인 수원 올림픽 공원, 효원공원, 인계 예술공원 등도 인접해 있어 편리한 휴식까지 가능하다.
도시형생활주택 '무비하임'은 규모 "지하 2층 ~ 지상 9층" 총 131세대로 구성됐으며, 최소 3,850만원 투자 시 연 최저 8%이상의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고, 취득세와 재산세 면제 혜택과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매립형 에어컨, 침대, 드럼세탁기, 냉장고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층,호수와 상관없이 동등한 가격으로 분양중이며, 좋은 층,호수를 선점하기 위해선 남보다 발빠른 움직임이 필요하다.
분양문의) 1599-0201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