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의 버라이어티한 5단 콤보 표정이 공개됐다.
내달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음치클리닉’이 음치 때문에 멘붕 상태에 이른 박하선의 5단 콤보 스틸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5단 콤보 스틸에서 박하선은 세상을 놀라게 할 저질성대 동주로 변신, 차세대 코믹퀸이라는 호칭에 어울리는 천 가지 표정을 구사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첫 단계는 백수인 동주가 용돈 확보를 위한 응급 상황 시에 나오는 필살의 애교를 선보이고 있는 상황. 두 번째 단계는 노래를 못한다고 무시하는 감독에게 화가 난 동주의 리얼한 표정을 담고 있다.
세 번째 단계는 그녀가 좌충우돌 음치 트레이닝을 받던 중 예상치 못한 일로 경찰서 출입에 이르는 모습이며, 네 번째 단계는 울고, 웃고, 춤추고, 히스테리 부리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주사를 부리는 그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대미를 장식하는 다섯 번째 단계는 축가를 망친 동주가 마스카라가 범벅된 얼굴로 길거리를 활보하는 충격적인 모습.
이에 박하선 5단 콤보 스틸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질성대에 빵터짐”, “박하선, 변신의 끝은 어디인가!!”, “이런 모습마저 사랑스러워”, “하선느님, 연기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욱 강력한 코믹연기와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박하선과 윤상현, 대한민국 최강의 코믹 조연 김해숙과 박철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음치클리닉’은 오는 11월29일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hoiya@starnnews.com최영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