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안태환 하이리빙 신임사장, 발리서 열리는 리더십세미나 참석

안태환 신임 하이리빙 사장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리는 '2013년 하이리빙 리더십세미나'에 참석했다.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세미나가 안 사장의 사실상 첫 외부행보인 셈이다.

발리 남부해안 짐바란 베이의 아름다운 전망을 마주한 인터콘티넨탈 발리 리조트에서 개최되는 하이리빙 리더십 세미나는 높은 영업성과를 달성한 사업자들을 초청,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업적을 축하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최대 규모 행사다.

이번 해외리더십세미나 여정에는 아융강 래프팅과 문화체험, 해양스포츠 등 산, 들, 바다 모두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최고급 리조트에서의 휴식, 열대의 선셋을 배경으로 한 로맨틱한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한편, 안 사장은 지난 3월 27일 열린 하이리빙 주주총회에서 선임됐고 지난 8일 서울 대치동 본사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그는 당시 취임사를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하이리빙에서 일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하이리빙 인으로서 사업자와 임직원의 화합과 단결, 회사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급변하는 환경 변화 속에서 초우량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경쟁력 강화 △사업자에게 적극적인 지원 △변화를 선도할 수 있는 능력 △주인의식과 책임의식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안 사장은 신동방 신상품개발본부 이사, SDB 푸드서비스 대표이사, 해표 푸드서비스 대표이사, 대한설비건설공제조합 상임감사를 역임하는 등 탁월한 경영능력을 발휘한 경영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courage@fnnews.com 전용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