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 백악관 만찬 인증샷, 니콜키드먼-스티븐스필버그와 어깨 나란히



싸이 백악관 만찬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27일(현지시각) 미국 백악관 기자단 만찬 행사에 참석한 가수 싸이의 인증샷이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미국 CBS 방송의 마가렛 브레넌 기자는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와 함께 내가 한국에서 보냈던 시절에 대해 즐겁게 얘기를 나눴다. 시차 때문에 힘들었을 텐데 만찬에 참석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싸이와 마가렛 브레넌은 만찬 행사장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싸이는 이날 워싱턴 D.C.에서 열린 백악관 기자단 연례만찬(Correspondents’ Dinner 2013)에 CBS 방송의 초청객으로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악관 기자단 연례만찬은 미국 현직 대통령을 비롯해 각계 유명인사가 대거 참석하는 미국 언론계의 최대 사교행사로 올해는 애슐리 쥬드, 니콜 키드먼, 제시카 알바, 스티븐 스필버그, 마이클 더글러스, 매튜 페리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초대됐다.

또한 할리우드의 한국계 배우 대니얼 김(한국명 김대현)도 초청받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싸이는 지난해 12월 워싱턴 D.C 국립 건축 박물관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인 워싱턴’ 자선 공연에도 참여한 바 있어 이번 행사가 두 번째 백악관 행사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