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2013년 대한민국 강소기업 포럼] 박재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장 환영사

[2013년 대한민국 강소기업 포럼] 박재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장 환영사
제3회 대한민국 강소기업포럼이 본사 주최로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박재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서동일기자

존경하는 중소기업 CEO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박재천 회장 입니다. 꽃의 향기를 온 몸으로 느끼는 계절을 맞이하여, 파이낸셜뉴스와 공동으로 '제27회 굿모닝CEO학습'과 '강소기업 포럼'을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오늘날 회원기업을 포함한 모든 중소기업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수출확대와 고용창출을 위하여 경제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하시느라 불철주야 노고가 많으십니다.

이제 박근혜정부가 중소기업정부로 출범하면서 중소, 중견기업의 육성이 국정지표로 설정됨에 따라 경영혁신을 통한 창조경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가일층 강조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협회는 중소기업 CEO들께 경영의 기술을 전파하기 위해 2011년 1월 부터 매월 굿모닝CEO학습을 개최해 왔으며, 국내 최대 최고의 조찬 세미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오늘은 파이낸셜뉴스와 함께 특집으로 구성해 창조경제시대의 새로운 경영기술을 주제로 조찬세미나와 강소기업 포럼을 동시에 개최하게 됐습니다.
최근 대내외적으로 급변하는 환경과 글로벌 경쟁에서 수출 확대와 고용창출을 위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고자 노력하고 계시는 중소기업인 여러분께 성장과 발전의 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한 행사로서 창조경제의 아이디어와 경영혁신의 동기를 찾는 계기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존경하는 중소기업 CEO 여러분! 앞으로 협회는 지속적인 경영혁신 아이디어와 경영의 기술을 전파함으로서 새로운 창조경제 시대를 열어 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끝으로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과 발표자, 토론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중소기업 CEO 여러분의 앞날에 밝은 미래가 펼쳐지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