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에서 수입하는 이탈리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일 비종떼(IL BISONTE)’가 2013 아웃도어 뮤직 캠핑 페스티벌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3 뮤직&캠핑’의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내츄럴 한 가죽이 특징인 ‘일 비종떼(IL BISONTE)’는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는 레인보우 페스티벌의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음악의 파라다이스를 만들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일 비종떼’의 들소 로고 스탬핑 타투 이벤트를 진행하며 입장 밴드, 스태프 티셔츠에서 독특한 브랜드 로고를 만날 수 있다.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소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일 비종떼(Il Bisonte)’는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하지만, 사토리얼리스트에 자주 등장하는 피렌체의 핫 스타일 ‘안토니오 와니 디 필리포’가 창립한 브랜드로 음악과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브랜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이 필수적인 뮤직 페스티벌에서 ‘일 비종떼’의 가죽 팔찌는 빈티지 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 아이템으로서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액세서리가 부담스러운 남자들도 가죽 팔찌는 어떤 스타일에 매치가 용이하며 사용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가죽의 매력은 가죽 마니아들 뿐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고 전한다.한편 6월7일 금일부터 3 일간 개최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3 뮤직&캠핑은 매년, 남이섬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는 감성적인 라인업으로 주말 연휴를 꿈처럼 만들어 줄 것이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