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전체’ 씨스타, ‘기브잇투미’ 공개..2년 만에 정규앨범 발매



'완전체' 씨스타가 2년 만에 돌아온다.

11일 K-POP 디바 씨스타가 이단옆차기와 김도훈이 의기투합한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를 공개한다.

2010년 6월 'Push Push'로 데뷔 ‘가식걸’, ‘Ma boy(씨스타19)’, ‘니까짓게’, ‘So Cool’, ‘나혼자’, ‘러빙유’, ‘있다 없으니까(씨스타19)’까지 1위를 거침없이 독식해온 음원계의 ‘뷰티풀 몬스터’ 씨스타가 2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오는 것.

2년 만에 발매하는 씨스타의 정규 앨범에는 이단옆차기를 비롯해 김도훈, 라이머 등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진이 포진하고 있다.

타이틀곡인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는 지난 해 ‘러빙 유(LOVING U)’를 통해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던 이단옆차기의 작곡에 프로듀서 김도훈의 편곡을 가세해 눈길을 끄는데 K-POP 양대 프로듀서의 의기투합인 만큼 씨스타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섹시와 열정의 대명사로 불리는 ‘탱고’적 요소에 긴박감 넘치는 스트링이 더해져 사랑에 아파하는 여자의 슬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내고 있는 수작이다.

또한 재기 발랄한 랩으로 한국 힙합씬의 블루오션을 만들어 가고 있는 긱스가 참여한 미디움 템포의 ‘넌 너무 야해 feat. 긱스’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조로 사랑스럽다는 진부한 표현을 벗어나 '야해' 라는 위트있고 솔직한 표현법으로 대신해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

더불어 한국 흑인 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의 수장인 라이머 또한 이번 앨범에 참여 앨범에 극한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씨스타는 11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2집 정규앨범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를 공개하고,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