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신한금융투자, ‘유(油)비무환 페스티벌’ 이벤트 개최

신한금융투자, ‘유(油)비무환 페스티벌’ 이벤트 개최

신한금융투자는 변동성 장세에 대처하는 '2013년 하반기 전략상품'을 제시하고, 가입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유(油)비무환 페스티벌'을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펀드매니저와 함께하는 고급 레스토랑 오찬 세미나, 주유권 등 100% 사은품 증정, 백화점 상품권 증정의 세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째, 펀드매니저와 점심을 함께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펀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택된 25명이 점심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는 서울 및 부산 소재의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둘째, 가입고객대상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다. 500만원 이상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가입금액에 따라 주유상품권, 포토씨유, CU편의점 쿠폰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신한BNPP, 에셋플러스가 운용하는 펀드 가입고객에게는 가입금액에 따라 1000만원 당 1만원 상품권(인당 최대 5만원)이 추가로 지원된다.

'유(油)비무환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상담센터(1600-0119) 또는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가 제시한 하반기 전략상품은 펀드 5종과 원금보장형 DLS 상품이다.


5개 펀드 중 고위험·고수익 추구형으로는 '신한BNP좋은아침희망', '에셋플러스코리아 리치투게더', '피델리티 미국' 3개 펀드가 있다. 또 중위험·중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으로는 '트러스톤 다이나믹코리아50[주식혼합]', '블랙록 글로벌멀티에셋인컴[주식혼합]' 2종이 있다. DLS 상품은 매주 새로운 상품으로 출시된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